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 론칭





SBI저축은행이 중금리 상품을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의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 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시상식]의 후속편으로, 사자 캐릭터가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전국을 돌며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SBI저축은행이 중금리 대출 시장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3년 연속 중금리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세리머니] 편은 기존 BGM을 보다 경쾌하고 웅장한 응원곡으로 편곡해, 중금리 1등 저축은행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아울러 경찰과의 하이파이브, 시골 노인들의 환호, 어부들의 응원, 직장인들의 열광적인 반응 등 우리 주변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사자 캐릭터를 다각도로 연출해 서민금융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밖에도 종로 낙원상가, 을지로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장소에서 촬영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