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PR캠페인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파이널리스트 수상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로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에피어워드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시행되고 있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시상식이다.


는 기업명 SBI를 활용해, 기업이 광고를 만들어 대중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 방식 대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소재를 제공하고, 광고에 출연하는 등 직접 참여하는 소통형 캠페인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들어 나가는 소통형 캠페인이라는 점, 취지와 창의성, 이를 바탕으로 대중의 공감대를 형성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