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시원한 EVENT 가득

편리한 서비스 신청하고, 경품받자!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뱅킹 이용이 활발한 요즘, 계좌조회나 이체서비스, 상품 가입 등 기본적인 금융서비스 외에도 하나의 앱에서 다양한 금융기관의 계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오픈뱅킹’을 비롯해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렇게 한 금융사의 앱으로도 불편함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각 금융사들은 주거래 고객 확보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SBI저축은행 역시 ‘사이다뱅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알리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뱅킹-간편결제 신규 고객 대상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번 이벤트는 ‘사이다뱅크’ 이용 경험이 없거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본 적 없는 고객에게 사이다뱅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사이다뱅크’ 오픈뱅킹 및 간편결제서비스, 결제계좌 자동이체 등록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6월부터 타금융기관에서 사이다뱅크 계좌를 오픈뱅킹으로 신규 등록하는 고객 중 매월 30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이다뱅크와 제휴된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신규 등록하는 고객 중 매월 선정된 500명에게도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카드 결제대금과 보험료 등 결제계좌를 사이다뱅크로 등록하는 고객 중 매월 300명, 사이다 자동충전 서비스를 처음 등록한 고객 중 매월 300명을 선정해 케익교환권을 증정하고, ‘배달의민족’ 간편결제 신규 이용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꾸준한 이용률 향상을 위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동안 지속 운영된다.

이외에도 8월부터 11월까지는 사이다뱅크에서 타금융기관 오픈뱅킹 연결 시 매월 300명을 추첨해 총 1,20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사이다뱅크로 편리한 금융생활,

혜택도 다양하게!

사이다뱅크는 그동안 모든 금융서비스를 간편인증만으로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도록 한 것은 물론, 실적조건 없이 각종 이체와 ATM 입출금, 증명서 발급 등 모든 수수료 면제, 신용정보 조회 및 외화 환전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높이는데 집중해왔다. 특히 입출금통장의 경우 기존 1억원 이하 기본금리 연 1.6%에서 7월 1일부터 1억원 이하 연 2.2%로 금리가 인상됨에 따라 파킹통장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이벤트 역시 고객들이 편리하고 쉽게 금융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1, 2차로 나뉘어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사이다뱅크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이다뱅크 앱 다운로드